검색 항목을 입력 한 후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Home / Wbiz News / 여경협, 온택트 시대 미래 유통시장 진출 전략 온라인 교육 시행

여경협, 온택트 시대 미래 유통시장 진출 전략 온라인 교육 시행

/
109 Views
<사진> 강준식 대표(벨룸마케팅컴퍼니) 강의 사진


- 2월 23일~25일(3일간) 제품마케팅부터 판로별 입점 전략까지 화상 교육 실시 -

한국여성경제인협회(회장 정윤숙, 이하 ‘여경협’)가 여성기업을 대상으로 “온택트 시대, 미래 유통시장 진출 전략 온라인 교육”을 3일간 실시한다고 전했다.

여경협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급변한 유통환경과 소비의 변화에 발맞춰 다양한 판로에 대한 전략적 접근을 필요로 하는 여성기업의 니즈를 반영하여 포괄적인 판로전략 교육을 시행한다.

223일부터 25(3일간)까지 운영되는 교육은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총 16개의 강좌가 개설되어 있어 원하는 강좌를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 , 교육 이후에 선정하는 홈쇼핑, 라이브커머스, SNS 광고 제작 등 판로별 입점 지원사업에 참가하려면 ‘수료이수기준 5강좌를 수강 완료하여야 한다.

3일간 운영되는 프로그램은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 운영되며 수업시간은 60분~120분까지 강좌별로 상이하다.

교육 첫날인 2월 23일(화)의 주제는 ‘마케팅&브랜드’ 부문이다.

2/23(), 10:00~12:00 ‘코로나 이후 소비 트렌드 변화강좌에서는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 김준호 부부장과 위메프 이정주 파트장의 강의로 시작된다. 김준호 부부장은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에서 분석한 카드매출 데이터 자료를 기반으로 코로나19로 변화된 소비 패러다임과 장년층과 노년층의 온라인 소비 유입 등 개인의 소비로 인한 사회, 경제적 변화를 통해 기업의 생존 전략을 제시한다.

13:30~15:30 ‘마케팅의 핵은 컨셉이다강좌에서는 강준식 대표(벨룸마케팅컴퍼니)는 미국 오하이오 주립대에서 국제경영학을 전공했다. 이후 페덱스, 한국피자헛, 존슨앤드존스 등 글로벌 기업에서 브랜드 전략을 총괄한 경험으로 서울시 산하 SBA의 ‘글로벌유통사관학교’ 등에서 활발한 강의 활동을 펼치고 있다. 강대표는 마케팅과 브랜드 전략 전반에 대한 실무형 전략수립 교육으로 강의 만족도 90%를 상회하는 인기 강사이기도 하다.

15:40~17:00 ‘ 고객이 선택하는 브랜드강좌에서는 서헌주 대표(빛 브랜딩샵과 작은연구소)는 제일기획, 엔씨소프트, LG생활건강 등에서 쌓은 마케팅 경험을 바탕으로 중소기업의 어려운 경영환경에서 소규모 마케팅 예산으로 최적의 효과를 도출할 수 있는 다양한 기법들을 소개한다.

교육 둘째 날인 2/24(수)은 ‘TV홈쇼핑’ 부문이다. 홈쇼핑 시장 현황과 방송 준비 단계별 프로세스를 설명한다. 또한 식품, 이미용품(화장품), 생활용품 제품 분야별 현업MD가 성공 제품의 방송 판매 사례분석을 통해 홈쇼핑 판매에 적합한 제품으로 리뉴얼하는 과정을 소개한다.

교육 마지막 날 2/25(목)은 ‘라이브&이커머스’를 주제로 온라인 유통형태별 전문가의 강의가 준비되어 있다. 1인 미디어를 기반으로 소상공인의 판매가 활성화되는 라이브커머스채널 판매전략(그립컴퍼니 김주석 팀장)과 고객과의 열린 소통창구로 제품의 진단과 리뉴얼, 판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SNS판매기법. 온라인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규제도 확대되고 있는 온라인 광고 심의 사례. 세바시 출연자 이주희 대표(아브컬렉션)의 1인 크리에이터 판매 전략 등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다.

여경협의 ‘온택트 시대, 미래 유통시장 진출전략 온라인 교육’은 2/19() 신청접수를 종료하며, 선착순 마감으로 조기종료 될 수 있다. 교육신청은 휴대폰에서도 해당 링크를 연결하여 간편하게 접수 할 수 있다.

This div height required for enabling the sticky sidebar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