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항목을 입력 한 후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Home / 리서치 / 여성기업의 업종별 투자유치 경험(’19년)

여성기업의 업종별 투자유치 경험(’19년)

/
213 Views
 
투자유치에 성공한 업종은 ‘19 기준 소비자 제품/서비스(46.15%) 가장 많았고, 유통/서비스(22.86%), 콘텐츠/미디어(11.54%), 소프트웨어(11.43%)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 자료 출처: 벤처스퀘어.서울창업허브(2019), <2019 스타트업 투자리포트> )
This div height required for enabling the sticky sidebar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