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서치 / 여성기업의 업종별 투자유치 경험(’19년)여성기업의 업종별 투자유치 경험(’19년) On 2020년 12월 3일 / In 리서치 213 Views 투자유치에 성공한 업종은 ‘19년 기준 소비자 제품/서비스(46.15%)가 가장 많았고, 유통/서비스(22.86%), 콘텐츠/미디어(11.54%), 소프트웨어(11.43%)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 자료 출처: 벤처스퀘어.서울창업허브(2019), <2019 스타트업 투자리포트> ) 여성경제연구소 바로가기 OECD, 여성기업, 투자유치경험 글 탐색 이전 글OECD회원국의 여성 투자 규모(2015-2016) 다음 글여성기업의 투자분야별 유치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