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항목을 입력 한 후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Home / 갤러리 / ‘온택트 시대, 미래 유통시장 진출 전략’ 온라인 교육 시행

‘온택트 시대, 미래 유통시장 진출 전략’ 온라인 교육 시행

/
83 Views

한국여성경제인협회는 2021년 2월 23일(화)부터 25일까지 3일간 ‘2021 홈쇼핑 및 디지털 판로 진출 전략 사업’의 일환으로 「온택트 시대, 미래 유통시장 진출 전략 온라인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 본 교육은 △코로나 이후 소비 트렌드 변화 △마케팅의 핵은 컨셉이다 고객이 선택하는 브랜드 △TV홈쇼핑 △라이브& 이커머스 등 다섯개의 테마로 총 16개 강좌가 개설되었으며, 그 중 수강생이 직접 원하는 강의를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게 하여 필요한 내용을 전달하도록 노력했습니다. 

수강생들은 채팅창에 ‘너무 진솔한 경험담이셔서 마음에 와닿네요~~’, ‘우리 사장님도 같이 보셨으면 더 좋았을텐데!’, ‘역시 명강의입니다ㅋㅋ’, ‘정말 이런 강의가 필요했어요!’  등  자유롭게 수강소감을 표현하며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습니다. 

This div height required for enabling the sticky sidebar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